본문 바로가기
높은 엥겔 지수 : 맛있게 먹은 기록

[서초] Tavern 38 - 다양한 코스 요리를 분위기 있게

by Super Me 2021. 7. 18.

 

 

저녁 먹으러 또 맛있는 곳으로!!

희동이가 찾아서 예약해준 그 곳

TAVERN38

 

 

서초동 골목길에 위치한,

굉장히 알록달록한 식당이었다

발렛이 가능했다는 점!

메뉴판

디너는 코스만 가능하다!

코스 구성을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같은 테이블이라도 일행과 서로 다른 메뉴를 고를 수 있었다

 

따끈따끈한 식전빵에 올리브오일 촉촉하게 찍어 먹으며

메뉴를 기다렸다

 

코스 1!

암소 육회 타르타르 / 어니언 수프

육회 타르타르는 그냥 메뉴 자체로 맛.없.없인데,

어니언 수프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이전에 익선동에서 정말 맛 없는... 어니언 수프에 당해봐서

더 극적으로 맛있었을 수 있는데

풍미가 정말 넘쳐 흐르는 어니언 수프였다

 

코스 2

가리비 카펠리니 / 헤링

가리비 카펠리니는 해물 특유의 향과 향신료가 짭쪼름하니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헤링이라는 메뉴가 정말 맛있었다

제일 위에 토핑된 감자칩 식감과 말캉한 생선회 식감이

굉장히 대조적인데 한입에 넣으니 식감이 재밌게 어우러졌다

 

메인

이베리코 스테이크 / 로스트치킨 리조또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숙성이 되서인지 식감이 탄탄하면서 속까지 간이 잘 배어 있었고,

로스트 치킨은 짭쪼름한 간의 촉촉한 고기가 현미 리조또와 정말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갔다

ㅠ_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

 

디저트와 차까지

사실 차를 가져와서 와인은 못 마셨는데

와인과 함께 했다면 더 좋았을 치즈 구성 ㅠ_ㅠ

아이스크림은 수제라는데 아이스크림 덕후가 느끼기에도

진하고 향이 좋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다

 

와인까지 곁들였다면 더 좋았을텐데

돌아가서 마실 좋은 와인을 사두어서

이 날은 잠시 와인은 참았던 날이었다.

 

다음 번엔 하우스 와인으로라도 곁들이면 더 코끝 향긋하게 풍성한 저녁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